사업분야

주요사업내용
SYSTEM사업, 통합유지관리사업 , 시스템통합(SI)사업, 네트워크 통합(NI)사업

당사는 Total Service를 위해 최적의 Value Chain을 구성하고 책임경영 체제를 구축하여 Best Solution과 Best Service를 유지하는 노력을 지속하고 있으며 다양한 구축사례를 통한 경험과 기술력을 바탕으로 고객의 요구를 정확히 파악하고 고객의 Needs를 만족시키고자 최선의 노력을 하며, 제조사로부터 대량구매와 높은 파트너쉽을 통해 얻은 가격경쟁력을 그대로 고객에게 보상하여 상호 Win-Win 할 수 있는 시스템을 지향합니다.

지속 가능한 미래를 설계하는 비젼

“Total Solution 확보를 통한 고객과의 신뢰, 그 너머로“

통합 유지관리 사업

  • 24시간 365일 상시 장애접수 운영
  • 고객사 파트 전진 배치를 통한 신속한 출동 사무소 최단거리 장애대응 초동 조치
  • 전문 스토리지 및 시스템 엔지니어 확보를 통한 서비스망 확보
  • Storage, System, Network 유지관리
  • 위탁운영 및 아웃소싱

시스템 통합(SI) 사업

  • 공공긱관 정보자원 이전
  • 시스템 통합 컨설팅
  • 시스템 및 네트워크, 관련 S/W설치, 운영 및 유지관리
  • 시스템 공급 : 중대형 서버, 스토리지, 네트워크, 각종 소프트웨어

네트워크 통합(NI) 사업

  • 정보통신 인프라 구축 및 운영을 위한 IT 서비스 제공
  • 국가 정보화의 핵심인 전자정부 구현을 위한 IT 서비스 제공
  • 근거리 통신망(LAN : Local Area Network)
  • 원거리 통신망(WAN : Wide Area Network)
  • UC, Voice, iOT 통합 사업

System 사업

  • Hitahci
    Storage Partner
  • Cisco
    SAN스위치 Partner
  • NetApp
    Storage Partner
  • Pure
    Storage Partner
  • Dell, HP, ORACLE etc.

Solution 사업

  • JP1(배치솔루션, Hitahci) 국내총판
  • 지정맥(생체인증, Hitachi) Partner
  • 실크로드소프트(CDC솔루션)국내총판

전사적 보유기술 및 지원체계

  • 스토리지 분야 메이져 파트너십 확보, 기술력의 기준을 세우다
  • 수십여명의 스토리지 전문 엔지니어 확보 및 최고 레벨엔지니어 50%이상 확보
  • 솔루션 부문의 독점적 솔루션 파트너십 기반에 맞춤형 기술지원 체계에 적합한 엔지니어 확보
  • 24시간 Help-Desk 운영으로 고객의 안정성과 신속성을 보장
  • 경험·전문성·솔루션 3박자로 고객의 미래를 함께하는 기술력 및 지원체계 운영
  • 전사적 지원체계로 고객 문제 해결의 최전선 지원 정책